다이어트 , 자기관리

다이어트 국수 체중감량으로 적합할까?

제로니모!@ 2024. 6. 4. 12:02
728x90
728x90

지나가던 마술사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국수를 종류별로 나눠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이어트 국수는 건강한 국수와 옵션 그 이점을 알려드리는데 이 중에서 국수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식품이지만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러나 목표를 저해하지 않으면서 좋아하는 ㅇ리를 즐길 수가 있는 다이어트 친화적인 국수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양한 와 영향 적 이를 식사에 포함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립니다.

 

시라타키 국수 

일종의 우무국수로 불리고 있으며 우무국수는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낮게 설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영양적 이점으로 사라타키 국수의 칼로리가 거의 없기때문에 일반적인 1회 제공 량이는 10 칼로리가 포함되어있기떄문에 포만감을 전할수가 있는 수영성 섬유질 일종의 글루코만난이 풍부합니다.

애호박 국수 

애호박은 신선한 애호박을 나선형으로 돌려서 만듭니다. 이 국수는 저탄수화물이기 떄문에 영양적으로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적으며 애호박 한 컵에는 20 칼로리이기 떔누에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비타민A와 C 칼륨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완두콩국수 

완두콩으로 보면 에다마메 면인데 이면은 대략적으로 어린 콩으로 만들어지기 떔누에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영양가 있는 선택이라고 볼 수가있씁니다. 영양적 에다마에 국수는 1인분에는 180 칼로리이며 단백직 24 G 섬유질 11G 또한 칼슘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병아리콩국수 

병아리 콩국수는 일종의 병아리콩가루로 만들기 떔누에 전통적인 물이나 단백과 섬유질이 높기 때문에 영양가 있는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영양적인 이점은 다이어트 국수는 1인분에 190 칼로리 섬유질 8G 이 성분이 이루어져 있기 땜누에 철분 마그네슘 비타민B 도 풍부합닌다. 

 

다시마 국수 

ㅇ다시마 국수는 해초의 일종의 다시마 원료로 하기때문에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적고 비삭바삭한 식감 떄문에 인기가 많으며 영양적 이점으로 다시마 국수는 1회 제공량 6칼로리 함유하고 있으며 갑상선 기능을 지원하는 요요 들어가 풍부하며 성당 한 양의 칼슘과 철분을 제공합니다. 

체중관리 

많은 다이어트 국수는 칼로리와 함유량이 높아서 감량이나 유지에 이상적이며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면서 섭취량을 줄이는데 도움을 될 수가 있습니다. 

 

소화개선 

다이어트면은 섬유질이 풍부해서 소화를 돕고 변비에 예방이 되고 있으며 섬유질은 전반적인 건강의 피루적인 장내 미생균집을 촉진합니다.

안정적인 혈당 수치는 물론이고 시라타키 면이나 저탄수화물은 혈당에 미치는 영양이 최소화되어있어서 당뇨병환자나 혈당관리를 원하는 불륜에게 적합니다. 

영양소 섭취 증가 

많은 다이어트 국수 특히 야채나 콩류로 만든 국수에는 미네랄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며 이러한 영양소는 면역건강 피부 건강 뼈건강 포만함 다양한 신체 기능을 지원합니다.

포만감 향상 

풋콩이나 병아리콩이나 고단백 면류는 포만감을 주어 과식의 위협을 을여주며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간단 레시피 

애호박 국수와 알프레도 

애호박 국수 마늘 올리브 오일 헤비크림 코코넛 밀크와 파마산 치즈 소금 후추 

애호박을 나선형으로 빚어 면을 만드는 것으로 다진 마늘 올리브 오일이 향이 날때까지 볶으며 헤비크름이나 파마산 치즈를 사용한다면 소금과 후추로 건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애호박 국수를 넣고 완전히 읽을 때까지 요리하고 바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완두콩국수 

에다마메면 모둠 마누라와 함께 오이 방울토마토 에다마메콩과 함께 간장 쌀식초 생강 꿀 

완두콩으로 만든 국수는 물론이고 익힌 구수에 채소 얖게썬 오이 반으로 자른 방울토마토 껍질을 벗긴 에다마메 콩을 넣고 버무려서 참꺠를 부리면 됩니다.

병아리콩국수 

병아리콩국수와 야채 육수 당근 셀러리 양파 마늘 소금 후추 

냄비에 잘게 썬 양파 당근 샐러리 다진 마늘을 넣고 끓입니다. 병아리콩국수는 중에서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는 것은 물론이고 신선한 시금치와 레몬즙으로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