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체험 솔직후기.

조류 동물 병원 후기

제로니모! 2024. 1. 16. 23:49
728x90
728x90

지나가던 마술사입니다. 오늘은 조금 개인적인 문제가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실 얼마마전에 같이 공연하던 파트너인 친구가 갑자기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그로 인하여 집중 케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같이 9 년을 마술해왔던 친구인데 오늘 부로 은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에게 보이면서 공연 쭉 해왔고 앞으로도 잘해볼 예정이었는데 더 이상 같이할 수가 없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728x90


그래도 첫 마술사 시작하고 나서부터 계속 저와 함께 달려왔지만 이제는 그러지도 못하는 게 참 아쉽게 되어버렸어요.
얼마 전에는 한 명은 임신 중독으로 알 몸에 밴 채로 떠나갔고 다른 한 마리는 뼈가 약해져서 부리가 내려앉아버리게 되었어요 
 


남은 기간 열심히 챙겨줄 예정인데 최근데 한 마리 ( 키우던 비둘기 와이프)는 죽어버렸고 나머지 한 마리만 덩그러니 남게 되었네요.. 그래도 오래 살아줬으면 했는데 그러 질 못해서.. 다른 비둘기는 충격 먹었는지 밥도 잘 안 먹다가 칼슘 부족으로 부리가 내려앉은 상황입니다. 적어도 죽기 전까지는 당연히 책임질 거지만 아픈 거 보고 있는 게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위 부리가 틀어진 거는 일종의 칼슘 부족으로 부리가 내려앉은 거라네요... 그리고 부정교합.. 까지 같이 생겨버려서.. 부정교합은 유전이라고 해서 동물 병원에서도 어쩔 수가 없는 상황... 일단 칼슘 보충될 때까지는 이유식 먹이고 있고 칼슘 보충으로 조금은 나아진 상태에서 병원 가서 진료 보고 왔습니다.
위 병원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동물 병원입니다. 에코 동물병원인데 대략적으로 다른 동물 병원은 거절했는데 저쪽에서는 받아줘서 다녀왔어요 적어도 아픈 건 알겠지만 부리 좀 어떻게 해야 밥도 잘 먹고 할 텐데 그러질 못해서... 이미 할아버지가 된 친구는 결국에는 이유식먹이고 있습니다
나갈샘자되더니 안 좋은 너무 많이 생기는데 여러분들도 마지막 삼재이신 분들은 조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잘못하면 큰일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지막인 만큼이나 더욱 조심하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물 병원은 대략적으로 들어가면 저런 식으로 되어있고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기에 그냥 주위에 눈치껏 주차하세요 병원 앞에 한 3대 정도 들어갈 정도의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거의 못 들어간다고 봐야 해요 항상 주차가 되어있는 바람에.. 주변에 공원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들어가면 생각보다 많은 동물들을 볼 수가 있는데 강아지 토끼는 물론이고 특히 앵무새 병원으로 소문나서 앵무새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점만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위덕구는 결국에 뭐를 주워 먹었는지 모르는데 x레이 찍고 나서는 몸속에 금속 물질 같은 거 검출되고.... 게다가 칼슘 부족은 당연한 거고 부리가 주저앉은 이유는 칼슘 부족으로 뼈가 약해서...





그래서 칼슘으로 만들어진 이것저것 사서 맥여야한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되니 골다공증도 오는구나... 마지막 프로필 찍은 게 있는데 마지막 돼버릴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이뻤던 모습은 프로필은 도저히 못 쓸 거 같고... 너무 미안하네요 멀쩡할 때 좋은 거고 많이 먹여주고 해야 되는데 결국에는 그러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항상 애기 아프면 그동안 잘해주지 못한 게 후회되고 하는 게 부모마음인가 봅니다.  요즘에는 앵무새 도 가끔 비둘기랑 같이 생활했던 친구다 보니까 아픈 거 아는지 한 번씩 주위에 맴도네요 콕콕하면서 노크도 해주고 더 이상 아프지만 말고 오래 살아주면 좋겠어..
 


마지막으로 덕구야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